누리가 사는 이야기

듀플렉스초음파가습기(DP-9000UH) 첫 개봉기.. 본문

제품리뷰

듀플렉스초음파가습기(DP-9000UH) 첫 개봉기..

누리짱 2018. 1. 10. 12:54

집에서 쓰던 가습기는 물통용량이 작아서 늘 자주 물을 보충해줘야했고

아침에는 늘 물보충램프에 빨간불이 켜져 있어 물통용량이 큰 제품으로

교체를 할 기회만 노렸는데..ㅎㅎ

 

집에 놀러온 지인한명이 때마침 고장내어줘서

이때다 싶어 얼른 교체를 해버렸네요.ㅎㅎ

 

검색할때 물통용량 큰것만 검색했기에..

차후 다른 문제가 발생할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다는..ㅡㅡ!

 

드디어 가격도 그런대로 착하고 물통용량도 큰

듀플렉스초음파가습기 DP-9000UH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오~ 박스 자체도 크다..  커~~~

 너무 기대되는데. .

 

듀플렉스초음파가습기(DP-9000UH)

간편세척 초음파가습기

상부급수방식, 간편한 물통손잡이, 세척이 쉬운 개방형구조, 6L대용량물통,

파노라마노즐, 저소음설계

 

물통크기와 세척이 손쉽다는 내용....

 

듀플렉스초음파가습기(DP-9000UH)

 

 

물통크기가 너무커서 물이 엄청들어가네요.

그리고 제품이 생각보다 커서 한자리 차지한다능~~

 

듀플렉스초음파가습기(DP-9000UH)

 

물통이 크니 분무량도 기대가 되네요 ㅎㅎ  기대.. 기대... 기대...

드디어 기대되는 순간...

 

 

 

헉!! 이게 뭐야.. 아무리 저렴해도 분무량이... .... .......

이건 완죤 실망이네...

 

듀플렉스초음파가습기(DP-9000UH)

 

 

이제서야 눈에 들어오는 주의사항..

처음 사용시 또는 물이 많은 경우 분무량이 적을 수 있으니 10~15분후에는 괜찮아진다는 내용..

 

음.. 그럴수있지.. 그리고 10분후......

 

듀플렉스초음파가습기(DP-9000UH)

 

그런데 10분이 지나고 20분이 지나도 분무량은 많아지지가 않네요.

물통크기에 비해 분무량은 영... 나이지지가 않네요..

 

하루정도 지나고 물통의 양이 좀 1/5정도 되니

그나마 나아진 분무량... (노즐을 한쪽방향으로 같이 했을때)

 

 

이것만 이런 건지 잘모르겠지만..

아무튼 물통대비 분무량은 완존 실망이라는~~

 

제가 사용해본 결과는 분무량 포기하고 물 자주 보충하기 싫어하는 귀차니즘들은

사용해 보시는것도 좋을듯하네요.

만약 가정에서 쓰실때 작은방이나 작은 공간에서 쓰기는 괜찮으나

넓은 공간에서 사용하실분들에게는 비추입니다..

 

어쩔수없이 고장날때까지 사용하겠지만

다시 가습기를 구할때는 분무량도 같이 봐야겠어요..

 

듀플렉스초음파가습기(DP-9000UH)


------


2달 사용해본 결과

물통의 물이 적당량(5/1)정도일때 분무량이 괜찮았어요.


물의 양은 자기전 (11시정도)에 5/1정도 채우면 아침 7시까지는 분무됨..


후기는 후기일뿐 참고만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