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가 사는 이야기

초등학습지 내아이 눈높이에 맞게 내가 가르치는 더올림학습지 본문

마케팅

초등학습지 내아이 눈높이에 맞게 내가 가르치는 더올림학습지

누리짱 2017. 7. 17. 14:37

직장 다니면서 학원, 공부방

아이들을 뺑뺑이 돌리면서

나보다 더 바쁜 아이들을 보면

죄지은 마음부터 드는게 ㅡㅡ

 

아이들 자는 모습을 보면

미안한 마음부터 드네요.

 

 

내아이 수준은 생각하지 않고

학원만 보내고 있으니

 

학원에 전화를 하면 그저

잘하고 있다고만 하고..

 

아이는 집에오면 학원

가기싫다고만 하고..

 

난 아이를 학원에 안보내면

괜히 마음이 불안하고...

 

엄마표학습지도법

 

휴~~ 이래저래 걱정이 느네요.

 

그래서 생각의 전환을 해봤어요.

집에서 저녁에 한 30분정도만

교과위주 초등학습지로 같이

공부를 해보자라고..

 

막상 이래저래 초등학습지

샘플자료받아보고 비교해보니

내가 아이들 공부에

너무 관심을 안가졌구나싶네요.

 

더올림학습지샘플교재받기(클릭)

 

막상 혼자 아이공부를 준비해보려니

준비가 만만치않아 전문가의

도움을 받고 싶다는 맘이 굴뚝같았어요.

 

뭐든지 쉽게쉽게 진행되는게 없네요.

 

그래서 엄마가 인강을 보면서

초등학습지 공부를 할 수 있는

더올림학습지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요샌 수학도 스토리텔링을 해야해서

푸는 과정을 아이가 이해하기 좋게

설명하자니 너무 막막했는데

더올림학습지 강의를 틈틈이

시간날때마다 보면서 따라해보니

조금씩 초등학습지를 어떻게 가르쳐야하는지

방향이 조금씩 잡히기 시작했어요.

 

저녁에 아이 앉혀놓고 더올림학습지

30분정도 스스로 풀게한뒤 아이가

모른다고 체크한 부분만 강의내용대로

가르치니 은근 해볼만하네요.

 

더올림샘플교재받기(클릭)

 

 

내아이 눈높이는 내가 더 잘 알고

아이가 학원가서 마음 다치지않고

엄마인 나와 같이 공부를 하니

아이와 관계가 좀더 좋았진것같아요.
(내 착각인가~~ㅋ)

 

더올림에서 학습성향검사지 받아보기(클릭)

 

엄마들 화이팅~~

 

저는 이글을 쓰고 외부파트로써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