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가 사는 이야기

40대주부알바에서 40대주부일자리를 구하고 이젠 프리랜서로~ 본문

마케팅

40대주부알바에서 40대주부일자리를 구하고 이젠 프리랜서로~

누리짱 2017. 7. 13. 17:26

이런저런 사연으로 회사를 그만두고

집에서 몇개월 쉬었어요.



이젠 더이상 쉴수있는 사정이 안되어서

다시 40대주부일자리를 구하려니

회사에서 어서옵셔라고 기다리고 있는것도

아니고 정말 마땅히 일할 수 있는 자리가 없었어요.





그러다 알게된 40대주부알바로

많이들 하고 있는 CPA홍보글쓰기



예전부터 블로그를 하고 있어서

과감히 40대주부알바를 하기로 했어요.



일반블로그에서 수익형블로그로

전환하려니 준비해야할 것도 많고

알아야할 것도 많았어요.




주부알바 일감도 구해야하고...



일찍 시작한 블로그선배들의 글을 보니

반짝하고 없어지는 회사도 많고

전화관리와 응대까지 해야하는 일도 있다고

처음부터 잘 찾아서 시작하라는

글들이 많았어요.


40대주부알바로 시작한 곳은

엄청난 검색과 상담으로 선택한

한국마케팅아카데미예요.





수익형블로그에 대해 전혀 몰랐는데

여기에서 블로그로써 해서 안되는 행위

글쓰는 방법에 대해 인강을 많이 듣게 되었고

이젠 온라인마케터로 프리랜서로

일을 하고 있고 수익도 내고 있어요.


40대주부프리랜서 간지 쩔죠~~~



물론 이 일은 단기적으로 반짝 글을 쓰고

수익을 낼 수는 없어요.





블로그지수가 높으면 금방 수익을 낼 수 있지만

그리 높지않으면 수익을 낼 수 없기에

그만큼 수익에 대한 노하우가 필요해요.



그런 노하우를 한국마케팅아카데미의 인강만 잘 듣고

잘따라서 글을 쓰면 되는 거라

40대주부알바로써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알바이고 40대주부일자리로

꾸준히 할 수 있는 일이예요.



수익은 글한편에 검색자 관심1건당 8,000원이니

글한편에 검색자가 관심이 5건정도 되면

40,000원을 벌 수 있어요.





그런 글들이 쌓이게 되면 한달

직장인 월급은 거뜬해요.



꾸준히 매일 글을 쓰게 되면

돈 좀 되겠죠..^ ^





주부알바를 구하신다면 내가 편한시간에

일하고 돈버는 CPA포스팅일을 해보세요.


이 일을 하다보면 알바가 아닌

40대주부일자리로 자리잡을거예요.


저도 지금 하고 있고 돈이 되기에

알려드립니다.


40대주부알바에서 40대주부일자리로

마케터 프리랜서 일!지!원!받!기(클릭/순간이동)



저는 솔직한 경험을 쓰고 외부파트로써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