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가 사는 이야기

탁상용 디지털시계 다이소에서 5,000원으로 득템했네요. 본문

일상다반사

탁상용 디지털시계 다이소에서 5,000원으로 득템했네요.

누리짱 2017. 7. 22. 16:37

탁상용 디지털시계 다이소에서 5,000원으로 득템했네요.

 

집에 시계는 필요하고 일반 시계는 저소음이라도 가끔 잘때 째깍소리가 나서 신경 쓰일때가 많았어요.

그래서 디지털시계를 구입하려고 마음먹고 있었는데 다이소에서 탁상용 디지털시계가 5천원에 팔고 있어서 주저없이 사들고 왔네요.

 

 

 

 

다이소에서 파는거라 별 기대하지 않았는데

5,000원짜리 탁상용 디지털시계에 타이머, 알람, 세계시간, 온도, 날짜/요일 등 여러가지 기능이 많이 들어가 있네요.

 

 

 

 

색상은 검정색(앞면은 흰색), 흰색(앞면은 검정색) 2가지가 있는데 제가 간 매장은 흰색밖에 없었어요.

디지털시계를 작동을 하려면 건전지가 있어야하는데 제품에 건전지가 불포함이라... 사이즈는 AAA3개.

디스플레이창에 비닐이 씌여져 있는데 사진찍는걸 깜빡해서 다시 붙이는 바람에 비닐에 기포가 생겼네요. ㅎㅎ

 

 

 

 

건전지 AAA3개를 넣으면 저절로 작동되네요.

시간, 날짜, 타이머는 사용설명서대로 맞추시면 되는데 전 set 누르고 이리저리 누르니까 시간과 날짜가 맞춰지네요 ㅎㅎ

혹시나 몰라 설명서를 사진올려봅니다.

 

 

 

 

설명서보니 세계시간으로도 설정변경이 되네요.

 

 

 

 

다이소 탁상용디지털시계는 소리나 진동에 반응해서 불빛이 켜진다고 해서 한번 시험삼아 해보니 잘 작동이 되네요.

근데 너무 민감해서 디지털시계 가까이에 소리가 나거나 진동이 있으면 자꾸 켜지네요. 건전지 소모가 너무 클것같은 불길한 예감이 느네요 ㅋㅋ

 

 

 

 

다이소에서 산 탁상용디지털시계가 생각보다 작동이 잘돼서 만족스럽네요.

가격도 5천원이고 ㅎㅎ

 

5천원짜리 탁상용 디지털시계 추천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