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가 사는 이야기

연산동 오니기리와 이규동 혼밥하기 최고의 장소. 본문

맛집

연산동 오니기리와 이규동 혼밥하기 최고의 장소.

누리짱 2017. 7. 8. 13:47

연산역 14번출구 바로 앞에 있는 오니기리와 이규동.

아침에 출근할때보면 여기 사람들이 제법 서 있는 걸 자주 봐서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이제서야 가게 되었네요

부산연산동 오니기리와 이규동 단골손님들의 스템프쿠폰들이 벽한쪽을 장식하고 있네요.

여기 속을 많이 넣어준다고 가게입구쪽에 광고글이 있어 좀 기대가 되네요.

가게 인테리어가 깔끔하니 좋네요.
혼밥족들이 많이 이용하는지 일반 오니기리와 이규동집 치고는 식탁들이 생각보다는 많이 놓여있어요.

전 이 집에서 치킨데리야키동 셋트를 주문했는데 배가 너무 고픈 나머지 사진 찍는걸 깜빡하고 다 먹어버렸네요 ㅎㅎ

맛은 보통 먹을만했고 치킨은 조각이 너무 나있지만 밥을 다먹을때까지 건더기가 남아있어 끝까지 씹는 맛은 있었어요.

부산연산동 오니기리와 이규동은 혼밥족들에겐 최고의 장소 같아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봤나촌닭 부산대점에서 먹은 반반^^  (0) 2017.07.05
Comments